관리 메뉴

오늘의 기록 rosie

어떻게 될까 내인생. 본문

오늘의 기록/일상

어떻게 될까 내인생.

로지rosieee 2018. 11. 5. 12:32

잘 살고싶다. 
그래서 이것도 생각하고 저것도 생각하고.
앞으로 내인생이 어떻게 풀려갈지.
너무 궁금하다.

마냥 평탄하지만은 않았기에, 언젠가 내 인생에 대한 책을 쓰고싶다.
글을 잘 쓰진 못하지만, 배우면 늘지 않을까!!!!!
참 재미있을것 같기도 :)

하고싶은게 많기에,
생각보다 한가지에 꽂히면 파고드는 성격 덕에
벌써 나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며 계획을 세우고 있다. 

미래를 계획하는일은 이제 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인생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걸 잘 알기에 정말 다시는 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미래를 꿈꾸는 일이, 계획하는 일이 너무나 설레어서
도무지 안할 수가 없다. 어쩌면 이게 지금 내가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는지도.

물론 앞으로 벌어질 일이 쉬운 길은 아니기에,
두려움이 없다고는 말하지 못하겠다.
현실적인 부분을 아예 배제할수는 없을테지만, 그래도 적어도 내년 이맘때쯤 .
혹은 후년 이맘때쯤엔 잘했다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까.

적어도 지금의 현실보다는 나을테니까.

아직도 나에게 꿈이있고, 열정이 있고,
하고싶은게 많다는게 참 감사하다.
나는 그 꿈을 열정을 실행시킬 수도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는 그말이 나는 참 좋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그 말이 나에게 힘이 된다.


나는 지금 무엇이든 하고 있고,
그것은 내 꿈을 이루기 위한 행동들이니까.
나는 이루어낼수 있겠지.

화이팅이다. 내인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