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늘의 기록 rosie

[아일랜드 어학연수]더블린 브이로그 본문

해외/아일랜드

[아일랜드 어학연수]더블린 브이로그

로지rosieee 2019. 1. 26. 06:21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제가 드디어!!!!!!!
아일랜드 #더블린에 도착을 했어요.

#아일랜드 관련 자료나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려야하는데, 
시차적응하고 바로 학교를 다니다보니 정신없어서 이제서야 비로소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조만간, 앉아서 차근차근 정리해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여러 궁금하신 사항들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제가 아는 정보에 한에서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이 되면서
버킷리스트를 작성했었는데요.
그 때 적은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바로
"유튜브 Youtube" 개설이었어요.
https://youtu.be/RRXo4Xs0BpM

아일랜드라는 외딴섬에서의 어학연수기,
그리고 아일랜드 더블린의 생활, 여행 이러한 주제들로 영상을 올리려고 해요.
아주 평범한 이야기가 될수도 있지만, 영상만큼 추억이 오래 남는건 없을 거라는 생각에 망설임없이 #Youtube 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외딴섬 #dailylife #Vlog가 될것 같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시고
많은 응원과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ᵔᴥᵔ♥♥♥♥♥








반응형
Comments